[아이패드앱추천] OX게임 OX퀴즈 즐기자!!

 

[아이패드앱추천] OX게임 OX퀴즈 즐기자!!

 

안녕하세요. 너가 직장인을 알아? 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정신없는 일정속에 오늘 꼭 해야 할일을 놓치고 지나갈뻔했네요. 요즘 골프도 쳐야 하고, 회사일도 해야 하고,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업도 2018년이 되어서 그런지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바쁜 일정을 하루하루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슬아슬하게 오늘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서 제 자신을 토닥여 주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아이패드앱을 또다시 추천하는데 생산성을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스트레스 쌓일때 한번씩 하면 좋은 게임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게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주인공은 OX퀴즈, OX게임 입니다. 서바이벌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게임 처음에는 뭐가 이렇게 유치한 게임을 해? 이랬지만 생각보다 하다보니 오기도 생기고 너무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준비하시고 달리시랍니다. ㅋㅋㅋ

아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ㅋ

 

 

누구나 알것 같지만 절대 다수로 틀리는 ㅋㅋ

 

 

도라에몽은 무슨 색이였을까요?

 

직접 해보시면 그 결과를 아실 수 있습니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지구 문제부터 누구나 쉽게 틀릴 수 있는 문제들이 한가득!!

 

점심시간이 다가 오기전 직장동료들과 함께 점심 내기 한판해도

 

좋치 않을까 싶네요.. ㅋ 누가누가 더 오래버티나 머 이런걸로요... ㅎ

 

 

 

ㅋㅋ 저는 맨날 휩쓸리네요 ㅋㅋㅋ

 

어쨋든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해드리는 게임 소개해드리고

 

오늘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