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앱추천] 아이패드PDF Expert - 강추앱

 

아이패드앱추천- 아이패드PDF Expert [강추앱]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 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이번주부터는 포스팅의 숫자를 많이 늘려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의 배분을 못하는건지 제가 게으른건지 진짜 진도가 안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서 오늘이 가기전 목표로 한 포스팅 갯수를 달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아이패드앱추천' 입니다. 아이패드사용법의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아이패드를 사면 많은 부분을 디테일하게 사용할 것 같지만 역시나 저는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주로 보는건 뉴스검색, 또는 만화책보기, 그리고 이사하면서 부피가 어마어마해진 책의 양을 줄이기 위해서 직접 절단기와 스캐너를 구입해서 PDF로 바꾸어 놓았는데 이 PDF파일들을 보는데 주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나름 아이패드가 웹툰 감상용에서 다양한 정보를 저장하고 활용하는데 쓰고 있는것 같아서 그저 뿌듯할뿐입니다.

 

혹시 아이패드를 유행에 따라 구입을 하셨든 아니면 필요로 인하여 구입을 했든 아이패드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분야중 하나가 PDF인데 무료앱을 쓰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지요? 저도 지르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유료앱들을 쓰고는 있지만 저처럼 아이패드프로를 구입하셨다면 애플펜슬을 사용하셔야 화룡정점을 찍을 수 있기에 무조건 오늘 추천드리는 아이를 구입하실 것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제가 강추앱으로 추천드리는 앱의 이름은  'PDF Expert' 라는 이름의 앱입니다.  우선 쉬지 않고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는 부분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유료앱($9.99)이기는 하지만 아이패드에서 PDF프로그램이 많치는 않고, 만원도 안되는 돈을 투자해서 이정도 하이퀄리티의 앱을 이용할 수 있다면 커피 한잔 안사먹고 과감히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하나만 구입하기 아까워서 만원정도 더 보태어 번들로 4가지 앱을 한꺼번에 구입해버렸습니다. ㅋ 이 부분은 차차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번들로 구입하면 엄청난 기능의 앱 4가지를 ($17.5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PDF Expert'  가장 큰 장점중 하나는 사용하는 폴더 자체뿐만 아니라 개별 파일들 역시 다양한 클라우드에 동기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일단 아이폰 유저가 현재는 아니기에 패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약간의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드롭박스, 구글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등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와 동기화가 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지금 혹시 쓰고 있는 휴대폰이 안드로이드라고 할지라도 구글드라이브를 통해서 얼마든지 두가지 기계를 연동해서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종이 LG, 삼성폰인데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더이상 설명 안드려도 되겠지요? ㅎㅎ (클라우드는 현시대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PDF Expert 몇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 장점

 

첫번째, 필기기능 진짜 대박

 

저는 굉장한 악필입니다. 그래서 필기 하는 것을 남에게 보여주기 싫어하는 편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보여주기는 싫어도 직접 혼자 쓰고 정리하는 것은 좋아합니다. 그러다보니 디지털보다는 아날로그처럼 노트에 직접 글을 적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제는 노트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질 것 같다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PDF Expert' 는 다음과 같이 필기감이 굿입니다. ㅋ

 

직접 네모칸을 보시는바와 같이 PDF파일에 필기도 가능하고 필기를 직접적으로 노트에 쓰는 것처럼 하고 싶다면 노트같은 것을 PDF로 만들어서 노트폴더에 가지고 다니면 다양한 노트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제가 사용해본 결과 아날로그 노트에 기록하는 것과 감이 별다른 차이점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감도가 베리굿이였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애플펜슬을 함께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 ^^

 

 

두번째, 탭(Tab) 기능의 활성화

 

사실 PDF로 책을 읽는 것이 처음에는 쉬운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날로그 책을 잠시 내려놓고 디지털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휴대성과 편리성 아닐까요?  'PDF Expert'  앱의 가장 큰 장점은 탭 기능이 잘 되어 있어서 여러개의 PDF 파일을 왔다갔다가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말인즉슨 다양한 책을 패드에 넣고 다니면서 여러권의 책을 열어 놓고 동시에 필요한 부분들을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대학생이나 공부할 것이 많은 대학원생들 또는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 회사원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이 기능을 활용해서 포스팅을 할때 다양한 책들을 왔다 갔다 하면서 참고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시에 여러권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앱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패드앱추천  'PDF Expert'  에 대해서 제가 체험하고 느낀 장점에 대해서는 모두 말씀을 드렸습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하시고 아직도 고민하고 계신분이라면 과감하게 지르셔도 후회하지 않은 유료앱이라는 것만은 제가 장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직은 아이패드를 쓰는게 익숙하지 않지만 제가 또 뭐하나 파기 시작하면 기똥차게 잘 팝니다. 앞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좋은 앱이나 사용방법이 있다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다고 말씀드리면서 오늘 글은 이만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