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앱추천] 2018년 돈관리 pennies로 하자!

 

[아이패드앱추천] 2018년 돈관리 pennies로 하자!

 


안녕하세요. 너가 직장인을 알아? 의 운영자 K입니다. 1월을 시작하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몸도 젊은시절로 돌리기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틀전에 소개해드린 운동 어플 저도 설치해서 지금 90일 프로젝트 들어갔구요. 90일 프로젝트로 제 몸이 서서히라도 좋으니 응답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30대 중반이다보니 약으로 버텨왔지만 운동도 병행해야지 제대로 된 효과를 보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관련 포스팅 -> http://officeworkerlove.tistory.com/78  (운동앱추천)

 

오늘 포스팅은 몸관리도 좋지만 분명히 필요한것은 나의 재정관리입니다. 2017년 계획되지 않은 지출은 없으셨나요? 솔직히 K는 휴대폰, 아이패드를 시작으로 계획되지 않은 무분별한 소비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이제는 그런 소비를 지양하기 위해 관련 앱을 활용하기로 마음먹엇습니다. 오늘은 그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추천앱은 바로 Pennies라고 불리는 예산 및 재무 관리 프로그램 앱입니다. 가계부라고 검색하면 많은 앱들이 나오지만 그래도 이 아이는 2016년 올해를 빛낸 앱중 하나로 꼽힐 만큼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앱 평점을 자세히 보는 저에게는 몇몇 별점이 최하점인 것을 보아서 망설여지기는 했지만 호불호가 있다고 생각하고 풀별점을 허락한 다른 유저들의 말을 한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제발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앱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일단 이 앱의 장점 중 하나는 ICloud를 통해서 모든 기록된 예산들이 동기화가 된다는 점입니다. 저도 사용한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지만 동기화를 해보니 바로 되더라구요! 제가 안드로이드폰도 쓰고 있는데 그곳에서 제법 유명한 어플을 사용했지만 빽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 데이터가 다 날라가니 그동안 기록해놓았던 모든 것이 사라져서 분노를 금치 못한 경험이 있어서 일단 클라우드에 저장이 된다는 점에서 아주 GOOD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Pennies의 장점은 예산유형 그러니까

급여일에 맞춰서 동기화 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무엇보다도 수상작으로 빛나는 자금 관리 앱이다 보니

다운로드 수도 엄청나다는거죠!!

50만 다운로드면 사실 만만한 숫자는 아니죠?

5달러씩 50만 다운로드면 도대체 얼마인지. ㅋㅋ

부럽다 부러워 ㅋㅋ

 

5달러가 결코 아깝지 않은 이유는 Pennies 같은 경우

지출내역도 단숨에 추가할 뿐 아니라

앞서서 설정한 급여일 그러니까 나의 예산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까지 실시간으로 체크해주기 때문에

자신의 씀씀이가 저처럼 일정치 않고 기분파라면

반드시 이 앱을 설치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게다가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이 앱은 사용하시는

아이폰 그리고 watch에서도 체크할 수가 있기 때문에

자금관리가 훨씬 쉬워졌다는 것!!

 

정말 스마트시대에 씀씀이가 큰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자금관리앱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물론 단점이 없을 수 는 없겠지만

이틀 사용해본 결과 대만족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별다른 이유가 없는한 별점은 4개 이상 드리고 싶은 앱이네요!

 

조금더 써보면서 혹시나 단점이 있거나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