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1퍼센트의 가능성 - 나폴레옹

 

1퍼센트의 가능성 - 나폴레옹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9월의 포스팅 계획을 오늘에서야 완료를 해서 본격적으로 내일부터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명언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대단한 성공은 아니지만 그 누구도 제가 오늘의 성공을 거둘꺼라 생각하지 못했다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았기에 오늘 명언을 소개하면서 제가 어떤 생각을 하면서 살아왔는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나폴레옹 이라는 인물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는 불가능을 가능케 했고 그 불가능은 많은 사람들이 안된다고 이야기 했던 부분을 해냈기 때문에 더 큰 가치로 인정을 해야 하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가 이야기한 오늘의 명언은 딱 하나!

 

'1%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그것이 나의 길' 이라고 선포했던 굳은 의지와 믿음입니다. 멋있지 않습니까?

 

그 누구도 오늘날 단 1% 가능성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지 않습니다. 반드시 이런 끝장을 보겠다는 생각은 많은 것을 얻게 해줄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