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비용없는알바 정답은 제휴마케팅

 

초기비용없는알바 정답은 제휴마케팅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 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서 코치님에게 배움을 받고 있는 제휴마케팅 분야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 추천하는 몇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 제법 수익 좀 내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회사를 계속 다녀야 하는 고민이 들정도로입니다.

 

정말 내가 알고 있던 세상은 정말 좁은곳이였구나.... 이런 세상이 또 존재하는구나를 요즘 들어서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도대체 제휴마케팅이 무엇인데? 라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어려운 용어 말고 쉽게 풀어서 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제휴마케팅을 설명하는 사이트나 여러군데를 찾아봤는데 다들 어렵게 설명해놔서 그냥 쉽게 풀어써 보았습니다.

 

제휴마케팅이란 잠재고객이 어필리에이트의 홍보링크를 타고 광고주 홈페이지에 들어와 상담신청 및 회원가입, 또는 앱설치 등 액션이 발생할 시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 의 광고로써, 어필리에이트에게는 높은 수익금을 지급하고 광고주에게는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Win Win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어필리에이트는 블로그나, 웹사이트,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중인 사람들을 말합니다. SNS 쪽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나 다양한 계정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오늘 이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몇몇 업체들이 이 제휴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가입비나 플랫폼을 만들고 가입비 형식으로 돈을 받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굳이 그럴 필요 없다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얼마든지 초기비용없는알바가 가능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포스팅을 하는 것이라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CPA사이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리더스CPA 이지만 링크프라이스, 고고알바, 디비디비딥등 국내에서 자리를 잡고 있고 어필리에이트들에게 많은 금액을 돌려주는 곳들이라고 합니다.

 

CPA사이트 모음

 

1. 리더스CPA

 

국내에서 가장 보유 머천트가 많고 유명한 곳이며 탈나지 않는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요즘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데 회사 사옥도 있는 곳이라 먹튀 가능성은 가장 적다고 하는 곳입니다. 저는 여기와 몇군데를 섞어서 쓰고 있습니다.

 

 

2. 링크프라이스

 

가장 오래된 곳이라는 느낌이 있지만 제가 직접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회원가입은 해놨는데 깔끔하고 다양한 머천트들이 많아서 살펴볼 가치는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저와 같이 코칭을 받고 있는 문하생중에 여기것만 하는 분 있는데 수익이 후덜덜 하기에 함께 추천드렸습니다.

 

3. 고고알바

 

이곳은 신생업체라고 들었습니다. (정확한 바는 아님) 하지만 어필리에이트들에게 주는 단가가 가장 쎄고 승인률도 나쁘지 않아서 저도 공격적인 머천트들을 선택할때는 이곳을 사용합니다. 아직 정산은 받지 않아서 명확하게 말씀을 드릴 수는 없지만 쌓여 있는 금액은 제법 됩니다. 그래서 추천 ㅋ

 

 

4. 디비디비딥

 

리더스CPA와 견주는 오래되고 큰 업체중 하나이고 정산금으로 말썽을 일으키지 않는 곳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희 코치님은 예전에 여기 직원분하고 무슨 일이 있으셨는지 자기는 리더스 머천트가 좋다고 하시며 그곳에만 집중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처음 제휴마케팅을 접하는 분들에게는 혹~ 하는 1초 알바 같은 것은 저도 훅 땡김이 옵니다. 일단 회원가입하고 추후를 도모하려고 합니다.

 

 

CPI 및 기타 제휴사이트

 

1. 쉐어팝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서 CPI를 시작했습니다. 고객응대도 괜찮고 일단 제가 여기것만 사용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자료제공이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아직 등급이 올라가지 않아서 머천트들이 다양하지 않지만 등급이 올라가면 별도로 운영진한테 이야기해서 특별한 머천트들을 받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2. 링크마인

 

인플루언서들의 즐거운 광고놀이터라는 타이틀답게 효율적이고 높은 광고수익을 기대하세요.

 

 

3. 셀위애드

 

이곳은 잘 모릅니다. ㅠㅠ 하지만 우리 문하생 동료들이 사용하고 있는 곳중 하나라고 단톡방에 적혀 있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참고 하세요.

 

 

4. 애드박스

 

이곳 역시도 제가 직접 해본것은 아니지만 저희 단톡방에서 괜찮다고 평가 받는 곳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사이트가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한 곳인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참 마음에 드는 타이틀이지만 정말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 시장에서는 살아남기 힘들다는 것 만큼은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제휴마케팅 제가 알고 있고 직접 하고 있는 곳들 몇군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실 요즘 들어서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단톡방에서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부분을 정리해보면 단가가 좋다고 해서 덥석 아무거나 하다가는 큰 코 다친다는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실제로 단가 좋다고 시작했던 몇군데서 정산 문제를 일으키거나 먹x 하는 곳도 제법 있으니까 가장 우선순위로 살펴볼곳은 사이트가 얼마나 되었는지 머천트수가 몇개인지 그리고 승인률도 유심히 살펴보라고 하더군요. 저희 문하생들은 마음에 정한 곳은 직접 회사방문도 해본다고 하네요. ㅋㅋ 치밀한 사람들 같으니라고.... ㅋ

 

일단 저희 문하생들중에서 직장을 다니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람은 저뿐입니다. 아! 코치는 자기 법인 회사도 3개나 가지고 있고 사업도 영위하고 강의도 열심히 하면서 제2의 수익, 제3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쉬지 않고 공부하고 일하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그 집념이 ㅋㅋ 어쨋든 저도 그와 비슷한 길을 가기 위해서 이 일을 배우고 있는 만큼 혹시 제휴마케팅이나 초기비용없는알바, 컴퓨터로돈벌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엄한곳에서 돈쓰지 마시고 소개해드린 사이트중 하나를 골라서 시작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5년전까지만해도 상상도 못하는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고 그 일을 통해서 돈이 벌리는 것을 목격하면서 우물안의 개구리는 죽을 수 밖에 없구나라는 것을 느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