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추천어플&안드로이드추천어플-다이어트신

 

아이폰추천어플&안드로이드추천어플-다이어트신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 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오늘은 3년동안 살이 20Kg 가까이 쪄버린 저의 믿고 싶지 않은 뚱뚱보 몸매를 거울로 바라보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얼마전부터 운동을 시작하면서 도움을 받고 있는 좋은 어플이 하나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다이어트어플들이 있지만 일단 앱 안에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성화 되어 있는 정말 좋은 앱이라는 생각이 들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 운영체제만 지원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두대의 휴대폰을 모두 쓰고 있기에 검색을 해보니 모두 지원하고 있더군요. (가끔 아이폰에는 있는데 안드로이드 계열에는 없거나 반대로 안드로이드에는 있는데 아이폰에는 없는 앱들이 존재합니다) 폰기종에 상관없이 오늘 추천드리는 '다이어트신'은 모두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폰추천어플 - 다이어트신

 

 

다이어트신 이 어플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 몸무게, 생리일 관리를 모두 하나로 할 수 있고 다이어트일기를 통해서 오늘의식단, 운동정보등을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일단 제가 성별이 여성이 아니기에 아내에게 물어보았더니 꼭 이 어플은 추천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바로 본인폰에도 설치를 했습니다.

 

이렇게 강력추천을 하는 이유는 위의 이미지에 나온대로 여성분들은 생리주기를 입력하면 그 주기를 고려해서 다이어트를 시도해야하는 황금기를 자동적으로 계산해주니 정말 꿀앱중에 꿀앱이라고 칭찬을 하더라구요.

 

남자이다보니 확 와닿지는 않았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 앱에서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제일 많이 애용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에는 인기글, 자극사진, 팁&노하우, 비포&에프터, 일기, 식단, 레시피, 고민&질문, 지역방, 자유게시판 등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이 모두 활성화 되어 있어서 볼것도 많고 살찐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에 위로를 받을수도 있으며, 저처럼 빼고자 하는 사람은 많지만 그러나 실패하는 사람도 많다는 것에 기쁘기도 하고 애매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안드로이드어플추천 - 다이어트신

 

 

제가 살을 빼고자 마음 먹은 이유는 30대에 들어서 몸매가 망가져서 옷의 태가 안나는 것도 이유중에 하나였지만 개인적으로는 건강이 직결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사람마다 몸이 왜 그렇게 부은것이냐며.. 무슨 일이냐며 다들 걱정했지만 사실 그전까지는 아무런 와닿음 따위 없었습니다.

 

아내가 매일 뚱뚱해졌다고 이야기 해도 나이 먹고 그정도는 찔수 있다 라고 치부해버렸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친한 선배중에 의사분이 한분 계시는데 요즘 30대가 비만으로 한방에 훅~ 간다는 경고메세지를 모임에서 듣고는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 우리 아가를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서라도 저는 일단 오래 살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

 

저처럼 독하게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러분들이 꼭 하셔야 하는 일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일단 이 어플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던 안하던 자유지만 저는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면 다양한 정보를 푸쉬로 받을수도 있고 더 많은 메뉴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칼로리 사전 메뉴에서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먹고 있는 음식이 몇 칼로리인지 혹시나 먹었다면 얼마나 운동을 해야 그 칼로리를 뺄 수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체계적으로 준비하지 않고 무조건 굶어서 뺀다는 것은 실패의 지름길입니다. 경험자의 충고 ㅋㅋ)

 

세번째, 홈트레이닝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사실 직장인들이나 사업하시는 모든 분들의 그럴듯한 핑계가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못한다.' 인데 그것만큼 비겁한 변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했듯이 아무리 바빠도 정신만 집중하면 얼마든지 운동하고자 하는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다면 영상을 통해서 운동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정말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자의든 타의든 내가 찌운 살이지만 정말 이 녀석과 이별을 위해서는 먹기 위해서 들였던 노력보다 몇배의 노력이 필요하니 참 아이러니합니다. ^^

 

마지막으로 어플 자체 소개글을 적어보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어떻게 다이어어트를 해야 할지 막막할때, 유료로 관리받아야 할까 고민될때,

국내 최대 다이어트 어플 다신과 함께 쉽게 체계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기를 응원해봅니다.

 

아이폰추천어플 & 안드로이드추천어플 모두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