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꿀팁모음 - 이용법, 할인 이거예요!

 

스타벅스꿀팁모음 - 이용법, 할인 이거예요!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 운영자 K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페인 스타벅스를 주제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만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으신것 같아서 오늘은 이용법과 할인에 초점을 맞추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우선 누구나 궁금해 하시는 할인을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스타벅스할인 관련 꿀팁모음!

 

1. 바쁜 직장인들 아침 굶고 나오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럴때 스타벅스에 들어와서 음료와 샌드위치를 같이 주문하면 브런치 할인이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오후3시까지 크지는 않지만 샌드위치와 수프는 800원, 베이글은 500원을 할인해준답니다. (오후 6시 이후에는 음료와 샌드위치 구매시 샌드위치를 30% 할인해주니 저녁을 해결해도 된답니다.

알아두셔야 할 것은 병음료는 해당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2. 스타벅스는 나름 열심히 친환경 기업임을 알리며 환경보호 캠페인에 앞장선답니다. 사용하시는 일회용 컵을 10개 모아서 가져오면 300원을 할인해주는 센스! 하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텀블러 할인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는 없답니다.

 

3. 위에서 살짝 언급했지만 자신의 개인 텀블러를 이용하면 역시 3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이는 스타벅스에서만 가능한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할인을 해주니까 할인팁에 살짝 얹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4. 통신사 제휴 할인 서비스 이용하기는 필수중에 필수입니다. 우선 스타벅스 같은 경우 유플러스와 KT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잘 몰라요 ㅠㅠ 저는 유플러스라서 사이즈업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 기준 톨사이즈가 4100원, 그란데가 4600원, 벤티가 5100원인데 저는 유플러스멤버십으로 벤티를 그란데 가격에 이용하고 있답니다. 1일 1회로 알고 있으며 횟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KT는 VIP멤버십 12번 아메리카노 무료라고 하네요. ㅎㅎ )

 

5.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스타벅스의 오늘의커피를 더 좋아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 역시도 예전에는 오늘의 커피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입맛이 변했는지 그냥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만 아메리카노보다 오늘의 커피는 300원이 더 저렴하다는 사실! 할인팁이라기 보다는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스타벅스 꿀팁 이용법 모음!

 

1. 스타벅스 기프티콘처럼 대중화된것이 있을까요? 카카오톡이나 여러가지 메신저 서비스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기프티콘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 꼭 기프티콘 메뉴만 먹으라는 법은 스타벅스에 존재하지 않는답니다. 혹 기프티콘 메뉴보다 비싼 메뉴라면 돈을 조금더 추가해서 다른 메뉴로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며 기프티콘 역시도 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으니 위에서 언급한대로 유플러스라면 사이즈업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답니다.

 

2. 보통 이디야나 여러 카페들 보면 흡연실이 존재하는데 제가 아는한 스타벅스는 흡연실이 없는 것으로 안답니다. 스타벅스는 직영체제니 이 부분은 변함이 없을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는 24시간 매장이 존재하지 않는답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그렇답니다.

 

3. 음료 커스터마이징 해서 먹으면 별미입니다. 보통 카페에서 특히 스타벅스같은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그러면 안될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이 부분은 스타벅스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이기 때문에 입맛이 까다로운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이용해야 하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휘핑이 올라가는 음료 같은 경우 일반, 두유 선택이 가능하며 프라푸치노의 경우 자바칩을 갈거나 통으로 올리는 것도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4.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법 음료를 놓치거나 엎어뜨렸을때 스타벅스 직원분들은 진짜 친절한 분들인 이유가 새롭게 만들어준답니다. 제가 이제까지 두번 엎거나 놓쳤었는데 모두 새로만들어주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런 서비스를 받고나서 감사하다는 칭찬글을 남겼는데 직원들에게 사소한 일이지만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말인즉슨 불만글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회사인만큼 악의적으로 이용하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야 커피 한잔 사서 마시고 말겠지만 그들에게는 소중한 직장이니 말이지요.

 

5. 카운터에서 휴대폰 충전서비스를 스타벅스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는 자리에서 자신의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하는것은 언제든 가능하니까 멀티미디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들고 다니는 충전기 하나쯤은 필수겠지요? ( 왜 안해주냐고 카운터에서 진상부리는 사람 봐서 언급합니다..ㅠㅠ)

 

6.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귀찮아도 스타벅스 전용카드를 하나 만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골드레벨에 등극하면 음료 12잔에 1잔의 무료쿠폰이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잔당 가격이 아니라 1000원 이상당 1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거 몇개 더 쌓자고 바쁜 시간에 음료 3잔 시키면서 각각 결제하시는 분 보았습니다. 제발 진상은 바쁜시간은 피하는 지성인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7.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매장안이 추운 경우는 없지만 몸이 좋지 않을때는 춥게 느껴질 수도 있고 오랜시간 스타벅스 매장안에 있을 생각이라면 망설임없이 담요를 달라고 요청하시면 담요가 구비되어 있으므로 친절하게 주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8. 커피에 궁금한 분들이 많다면 스타벅스 직원들의 앞치마 색깔을 기억하세요. 초록색 앞치마는 일반 직원이지만 검은색 앞치마를 혹 입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스터라는 자격증을 취득한 바리스타로 초록색 앞치마보다 커피지식 관련된 부분에서는 뛰어나기에 원두 선물할일이 있거나 궁금한 부분은 여쭤보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랍니다.

 

9. 마지막으로 메뉴판에 없는 메뉴가 스타벅스에는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타벅스는 잦은 프로모션을 하는 카페로 유명한데 그때마다 소개되는 메뉴가 다르니까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종이 메뉴판을 달라고 하시거나 새로운 음료가 나왔냐고 물어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물론 종이메뉴판이나 앞에 게시된 메뉴판이나 큰 차이는 없어요. ^^

 

이상으로 스타벅스꿀팁 및 이용법 할인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관련해서는 알려드릴것이 이뿐아니라 무수히 더 많지만 너무 길어지는 것은 지루해질 수 있으니 나누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