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드라이브삭제 하는 방법 (오류짱나!)

 

원드라이브삭제 하는 방법 (오류짱나!)

 

안녕하세요. 너가 알아? 의 채널을 운영중인 K입니다. 드디어 8월의 마지막 월요일을 맞이했네요. 엊그제가 8월초 였던 것 같은데 정신없는 하루를 살다보니 어느새 8월의 끝자락을 맞이했습니다. 참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구나 라는 것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저를 한동안 짜증나게 했던 원드라이브 관련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큰 짜증은 아니지만 이미 대용량 클라우드 드롭박스를 쓰고 있는 저로서는 추가적인 클라우드는 필요치 않아서 100기가를 free로 제공한다고는 하지만 굳이 큰 매력을 못느낀 끝에 삭제를 결심했습니다.

 

사실 삭제를 결심하게 된 이유는 윈도우10 사용자인데 끊임없이 무엇이 충돌하는지 아래과 같은 화면이 계속해서 보였기 때문입니다.

 

 

 

원드라이브를 계속 사용하려면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눌러도 다음에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심히 분노를 일으키기 충분하 아이라는 것을 겪어본 분들이라면 잘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윈도우 7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오던 저로서는 짜증이 절로 날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큰 마음 먹고 삭제를 결심하게 된 것입니다. 아마도 이 오류메세지만 뜨지 않았다면 삭제까지 결심하지는 않았을것 같습니다. ^^;;

 

우선 제가 첨부해드리는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0^ (저도 받은 것이지만 해보니 이상없어서 포스팅합니다.)

 

원드라이브삭제.cmd

 

이 파일을 우선 바탕화면이든 지정하신 폴더에 저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저는 바탕화면에 파일을 저장해두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여시면 안되고 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정말 쉽죠? 무엇인가 이런 삭제 관련된거, 윈도우 포맷 같은거 정말 쉬운데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 그러실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진짜 쉬우니까요. ㅎㅎ

 

그렇게 관리자 실행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계속하려면 아무키나 누르세요. 이러면 끝이냐구요? 네 끝입니다. 그 다음부터는 짜증나게 하는 화면이 뜨지 않을거랍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하고 나서 한번 전원을 끄고 다시 재시작을 해주었습니다. 하든 안하든 상관은 없는 행동이지만 저는 그냥 했네요. ㅎㅎ

 

오늘은 짧은 포스팅이였지만 윈도우10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그리고 원드라이브 때문에 짜증이 났던 분들에게 꿀팁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